본문 바로가기
남~ 가수곡 나의노래

그 겨울의 찻집 / 조용필 / 모등대

by 모 등대 2020. 6. 7.
반응형

그겨울의찻집
작사 양인자
작곡 김희갑
노래 모등대


바람속으로 걸어갔어요

이른 아침에 그 찻집

마른꽃 걸~린

창가에 앉아

외로움을 마셔요

아름다운 죄

사랑때문~에

홀로 지샌 긴~ 밤이여

뜨거운 이름

가슴에 두면

왜 한숨이 나는걸까

아아 웃고 있어도

눈물이 난다

그대 나의 사랑아


아름다운 죄

사랑때문~에

홀로 지샌 긴~ 밤이여

뜨거운 이름

가슴에 두면

왜 한숨이 나는걸까

아아 웃고 있어도

눈물이 난다

그대 나의 사랑아




반응형

댓글